코카콜라는 경영 컨설팅 업체인 베인앤드컴퍼니와 ChatGPT와 같은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OpenAI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활용하는 최초의 마케터라고 발표했다.
코카콜라는 ChatGPT와 딥러닝 기반의 디지털 이미지 생성기인 DALL.E와 같은 도구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강화하고 운영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번 발표에서 강조된 브랜드 마케터의 잠재적 활용 사례에는 보다 개인화된 광고 카피와 타기팅 메시지가 포함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경영 컨설팅 업체인 베인앤드컴퍼니와 ChatGPT와 같은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OpenAI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활용하는 최초의 마케터라고 발표했다.
코카콜라는 ChatGPT와 딥러닝 기반의 디지털 이미지 생성기인 DALL.E와 같은 도구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강화하고 운영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번 발표에서 강조된 브랜드 마케터의 잠재적 활용 사례에는 보다 개인화된 광고 카피와 타기팅 메시지가 포함된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