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몇 년간 AI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 AI가 더 높은 수준으로 진화하면서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AI의 활용은 적절성을 얻기 시작했다.
이에 역사적으로 대인 커뮤니케이션에 의존해왔던 브랜드 및 기업 PR에도 AI에 점점 영향을 받고 있다. PR 회사는 AI 도구를 클라이언트에 관한 스토리를 추적하거나 배치할 때 사용한다. 어떤 때에는 AI는 유리한 커버리지를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AI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 AI가 더 높은 수준으로 진화하면서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AI의 활용은 적절성을 얻기 시작했다.
이에 역사적으로 대인 커뮤니케이션에 의존해왔던 브랜드 및 기업 PR에도 AI에 점점 영향을 받고 있다. PR 회사는 AI 도구를 클라이언트에 관한 스토리를 추적하거나 배치할 때 사용한다. 어떤 때에는 AI는 유리한 커버리지를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