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거대 AI를 활용한 기업 캠페인이 늘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지켜보자는 자세를 취했던 기업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큰 비용이 들지 않으니 일단 해보자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과 예측, 고객 경험 개선 등으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분석이 바탕이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초거대 AI를 활용한 기업 캠페인이 늘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지켜보자는 자세를 취했던 기업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큰 비용이 들지 않으니 일단 해보자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과 예측, 고객 경험 개선 등으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분석이 바탕이 됐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