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모바일 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7가지 트렌드

2023.01.29 09:3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94

댓글 0

마케터의 예측에 따르면, 미국 성인은 올해 스마트폰으로 2022년보다 3.6% 증가한 평균 3시간 26분을 보낼 것이다. 그들은 또한 휴대폰에서 더 많이 구매하고 있다.  미국 성인은 올해 소매 m커머스에서 2022년보다 13.2% 증가한 4,709억 7천만 달러를 소비할 것이다. 모바일 라이프는 이제 일상이 됐다.

이마케터는 "모바일 트렌드 : 2023년에 기대하는 것(Mobile Trends: What to Expect in 2023)"라는 웨비나에서 광고회사와 광고주가 소비자의 모바일 모멘텀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 7가지를 공유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1. 모바일 증강현실(AR) 광고는 경기 침체 우려에도 성장할 것이다

"우리는 2023년에 미국에서 모바일 광고 지출이 약 1,94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겪었던 모든 유형의 경기 침체를 설명하고 있다."라고 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Yory Wummser는 최근 웹 세미나에서 말했다. Artillery Intelligence에 따르면, 모바일 AR 광고는 2022년 41억 달러에서 2026년 100억 달러 가까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셜 미디어와 게임이 이러한 추세를 주도할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