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미디어 인텔리전스 유닛, Vivvix로 리브랜딩하다

2023.01.24 08:5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9

댓글 0

칸타 그룹은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브랜드 Vivvix를 출시했다. Vivvix는 칸타 미디어와 Numerator를 결합, 모바일 앱, 스트리밍 및 소셜 미디어를 포함하여 디지털 및 전통 미디어 전반에 걸쳐 신디케이트된 경쟁 광고 인텔리전스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성을 갖추게 된다. CEO는 Andrew Feigenson이 맡는다.

Vivix는 새로운 산업 표준을 수립하여 가장 포괄적인 광고 인텔리전스 풋프린트를 제공한다. 2,500억 달러 이상미디어 지출과 3,500만 개 이상의 창의적 자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Vivix는 주요 브랜드, 광고 에이전시 지주회사, 미디어 소유주를 포함한 전체 생태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진화하는 광고 지형에 대한 가장 예리하고 시기적절한 시각을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꿀튜브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