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 22년 미국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황금 시간대 가장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방송은 NBC로 조사됐다. 그러나 시청자는 전년 대비 7% 감소했다.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2021-22 황금시간대 평균 시청자를 가장 최근에 추출, 닐슨이 조립하고 라이트셰드 파트너스(LightShed Partners)가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 22년 미국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황금 시간대 가장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방송은 NBC로 조사됐다. 그러나 시청자는 전년 대비 7% 감소했다.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2021-22 황금시간대 평균 시청자를 가장 최근에 추출, 닐슨이 조립하고 라이트셰드 파트너스(LightShed Partners)가 공개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