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 22년 미국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황금 시간대 가장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방송은 NBC로 조사됐다. 그러나 시청자는 전년 대비 7% 감소했다.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2021-22 황금시간대 평균 시청자를 가장 최근에 추출, 닐슨이 조립하고 라이트셰드 파트너스(LightShed Partners)가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 22년 미국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황금 시간대 가장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방송은 NBC로 조사됐다. 그러나 시청자는 전년 대비 7% 감소했다.
주요 방송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서 2021-22 황금시간대 평균 시청자를 가장 최근에 추출, 닐슨이 조립하고 라이트셰드 파트너스(LightShed Partners)가 공개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