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 효과가 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다. 더이상 TV를 보지 않는데, 어떻게 TV광고가 효과가 있을 수 있냐는 것. 일리있다. 그러나 TV를 지상파 방송으로 제한한다면, 어느 정도 설득이 된다. 그런데 미디어가 다변화된 시대에 TV를 단순히 지상파 방송으로만 제한한다는 것이 맞을까? 설사 그렇다치더라도 한번에 대중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이는 매체가 있을까? 아직까지 TV만큼 볼륨감을 줄 수 있는 매체는 없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광고 효과가 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다. 더이상 TV를 보지 않는데, 어떻게 TV광고가 효과가 있을 수 있냐는 것. 일리있다. 그러나 TV를 지상파 방송으로 제한한다면, 어느 정도 설득이 된다. 그런데 미디어가 다변화된 시대에 TV를 단순히 지상파 방송으로만 제한한다는 것이 맞을까? 설사 그렇다치더라도 한번에 대중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이는 매체가 있을까? 아직까지 TV만큼 볼륨감을 줄 수 있는 매체는 없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