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0회 서울영상광고제 시상식이 1월 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이 'Agency of the Year'에 선정됐으며, 크래프트 부문에서 비스포크 "Bespoke Original Series" 편(삼성전자,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 편(KCC건설, 이노션)이 각각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20회 서울영상광고제 시상식이 1월 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이 'Agency of the Year'에 선정됐으며, 크래프트 부문에서 비스포크 "Bespoke Original Series" 편(삼성전자,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 편(KCC건설, 이노션)이 각각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