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몰입형 경험은 어떻게 빌보드를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브랜드 여정으로 탈바꿈할 것인가

2022.12.20 10:5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81

댓글 0


세계에서 가장 분주한 상업 교차로 타임스퀘어.

이 곳에서 우리는 브랜드들이 3D 아나모픽(착시현상을 활용하여 입체감이 있는 영상을 구현하는 방법)의 개척자가 되기 위해 어떻게 경쟁하고 있는가를 살펴볼 수 있다. 현실보다 더 사실적인 삼성 호랑이, 에이수스 스페이스의 비현실적이고 거대한 마법의 손, 디올의 떠다니는 럭셔리 향수, 불가리의 끝없는 롤링 링과 보석. 이 모든 설치 작업들은 동일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일상적인 경험과 다른 환경이 핵심이라는 것이다. 다양한 회사들이 수개월간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홍보를 경험해 온 대중은 물리적 현실을 뛰어넘는 시각적 놀라움에 대한 감각을 키워 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