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내년 계묘년 맞이... 유통가 토끼 마케팅 불 붙었다

2022.12.19 11:28

막내운영자

좋아요 10

조회수 934

댓글 7

의류·주류·출산용풍 등 토끼 캐릭터·디자인 마케팅 봇물


'검은 토끼의 해' 2023년 계묘년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토끼를 활용한 각종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F&F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는 계묘년을 맞아 '뉴 이어 래빗 컬렉션'을 출시했다. 매년 그해를 대표하는 동물을 테마로 한정 상품을 선보인 엠엘비는 새해를 앞두고 토끼를 재해석해 선글라스와 모자를 쓴 모습으로 재탄생시켰다. 


편의점에서도 토끼 캐릭터 관련 방한 의류를 선보였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는 토끼 캐릭터가 담긴 모달 소재 니트 귀마개, 방한 장갑, 스마트폰 터치 장갑, 수면 바지, 패딩 조끼 등 13종의 방한 의류를 출시했다.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