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게이머들은 2022년 상반기 동안 모바일 게임 앱을 300억 건 다운로드 하고, 약 412억 달러(한화 약 54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1] 상반기 전 세계 다운로드 및 소비자 지출 (2018년~2022년)](https://cdn.ibos.kr/design/upload_file/__HTMLEDITOR__/KNylBSfp3Z/f72ca8bab485c5ce2d6148976b3f0a48_18335_6.jpg)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게이머들은 2022년 상반기 동안 모바일 게임 앱을 300억 건 다운로드 하고, 약 412억 달러(한화 약 54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