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앱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을 위한 Adjust 가이드 2편’을 8일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는 사용자 유지 및 앱의 해외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었다. 사용자 획득 전략과 ASO에 중점을 두었던 가이드 1편을 올해 초 발간한 지 10개월 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앱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을 위한 Adjust 가이드 2편’을 8일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는 사용자 유지 및 앱의 해외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었다. 사용자 획득 전략과 ASO에 중점을 두었던 가이드 1편을 올해 초 발간한 지 10개월 만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