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