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두닥] 그로스 마케터 채용

포지션

퍼포먼스

경력

경력 2-7년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ㅣ 모두닥은 ​이런 ​회사에요
모두닥의 ​비전은 “의료정보의 ​정보 비대칭성을 해결하여 전세계 ​시민들이 ​주체적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건강 수명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또한 ​“전세계 시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의료정보 ​& ​헬스케어 e-commerce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모두닥은 ​현재 전국 ​250여개의 ​병의원 의료상품의 ​최저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계 시민들이 대한민국 ​병의원을 예약하는 ​“모두닥 글로벌서비스”도 최근 런칭하였습니다.

모두닥의 연매출액은 2023년 10억, 2024년 27억으로 급성장 중이며, 2025년 1월 월매출 6억원을 돌파하는 동시에 영업이익 1억원 이상을 달성하였습니다. 올해 연매출액 200억 및 연간 흑자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모두닥은 그 무엇보다 모두닥의 성장에 미친 팀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모두닥의 팀원은 12명으로 팀원 1명이 10명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는 10X 인재 밀도를 지향합니다.

전세계 시민들이 질병에 걸리지 않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하루, 1분, 1초라도 더 앞당기기 위하여 치열하게 일합니다.


ㅣ 마케팅팀을 소개해드려요
2025년 2월 현재 모두닥 전사 그 자체가 마케팅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 프로덕트 오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세일즈팀, 경영지원팀, CS/CX팀 구분 없이 마케팅 업무를 수행 중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SEO, 인플루언서 마케팅, 제휴 마케팅 등 가리지 않고 다양한 실험을 진행했기에 이해도 또한 높습니다.

특히 제품팀 (엔지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 프로덕트 오너) 팀원들은 구글애즈, 메타, 카카오모먼트 등 여러 매체에서 광고 캠페인을 직접 운영하는 동시에, 광고 성과를 보다 면밀히 확인하기 위한 개발 세팅도 모두 마무리하였습니다. 다른 어느 기업보다 마케팅을 더 잘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고민하고 있으며 마케팅 팀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모두닥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하여 2025년 상반기부터는 마케팅팀을 별도로 구성하고, 더 고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실행하고자 합니다!
주요 업무- 모두닥 전사 목표 연매출액 200억원을 달성하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 나아가 전세계 시민들에게 모두닥을 비용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을 누구보다 더 빠르게 실험하고 발굴합니다.
- 국가별/언어별 마케팅 전략을 고안하고 실행합니다.
- 모두닥의 타겟 고객을 매우 구체적으로 정의하고 잠재고객을 발굴합니다.
- Paid media, Owned media, CRM, SEO, 인플루언서 등 모든 마케팅 채널에서 고객 유입 및 전환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비용효과적인 매체, 크리에이티브 및 세그먼트를 발굴합니다.
- 모두닥의 핵심 가치 및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모두닥 브랜딩 강화를 위한 액션 플랜을 주도적으로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모두닥 잠재 고객 혹은 실제 고객과 인터뷰를 진행하여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하고 매체, 소재를 이에 맞게 최적화합니다. 나아가 제품의 개선점 혹은 새로운 기능을 제품팀에 적극적으로 제안하여 제품개발을 진행시킵니다.
- 매체별 퍼널별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전사에 공유합니다.
자격 요건-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실행 경험을 보유한 분
- 고객 및 제품개발팀과 원활히 소통하실 수 있는 분
- 데이터와 구조적 사고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체계화 및 고도화하실 수 있는 분
- 고객의 입장에서 맥락에 맞게 writing할 수 있는 능력
- 고민할 시간에 일단 만들고 실험해보는 빠른 실행력
- '왜?'라는 질문을 끝까지 밀고나가 결국 답을 얻어내는 집요함
- 실패하더라도 좌절하지 않고, 이를 바탕으로 계속 도전하는 끈기
- 잘 모르는 영역이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배우려는 태도
우대 사항- 광고 대행사에서 다양한 기업들의 브랜드 전략 및 실행을 진행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낸 분
- 병의원 광고를 진행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낸 분
복지 및 혜택- 유연 근무제 시행
- 장기 근속자(3년차/5년차)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제공
- 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연 1회 종합건강검진 지원
- 직원들의 성장을 돕는 직무 역량 계발비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 연간 100만원 상당의 복지 포인트 제공
- 생일 유급 휴가 및 상품권 지급
채용 절차1. 서류 전형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2. 전화(화상) 인터뷰
3. 직무 인터뷰
4. 컬처핏 인터뷰
5. 최종 합격

** 수습 기간(3개월)을 거친 후, 정식 멤버 전환 여부를 결정합니다.
기타 안내아래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을 자기소개서로 제출해주시면 서류 합격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1. 살면서 이루고 싶은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인가요? 이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노력이나 시도를 하셨나요?
2. 본인의 의견, 프로젝트 등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회의적이어도 끝까지 밀고 나가 완수한 적 있나요? (해당 경험을 상세히 서술해주세요)
3.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적인 목표를 잡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 적 있나요? 어떻게 달성했는지, 만일 실패했다면 실패한 이유를 알려주세요.
4. 이전 근무지에서 마케팅 업무들 중 가장 어려움을 겪었던 사례는 무엇이었나요? 어떻게 해결했나요?
5. 가장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마케팅 프로젝트는 무엇인가요? (구체적인 수치를 바탕으로 작성)
지원 방법아래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서 접수 혹은 recruit@modoodoc.com 로 메일 접수
근무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길 6 (역삼동) 녹명빌딩 9층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온이이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티니아이오
퍼포먼스서울 서초구경력 7년↑정규직2025-4-30

마감

패스투
퍼포먼스서울 금천구신입·경력프리랜서2025-4-30

마감

패스투
퍼포먼스서울 금천구신입·경력프리랜서2025-4-30

마감

거륜
서비스기획부산 수영구경력 2년↑정규직2025-4-5

마감

모두닥
퍼포먼스서울 강남구경력 2-7년정규직2025-5-26

마감

더스크랙
퍼포먼스서울 강서구신입·경력 1-5년정규직2025-4-11

마감

오로지마케팅
바이럴서울 강남구신입·경력 3-10년계약직2025-4-7

마감

더스크랙
콘텐츠서울 강서구신입·경력 1-5년정규직2025-4-18

마감

루트스퀘어
콘텐츠서울 강남구신입·경력정규직2025-4-30

마감

고또마케팅
콘텐츠경기 남양주시경력 1년↑정규직2025-4-30

마감

그란데블라썸
서비스기획경기 하남시경력 2년↑정규직2025-5-23

마감

아이디병원
인하우스서울 강남구경력 8년↑정규직2025-4-30

마감

라임인터내셔날
브랜딩경기 성남시 분당구경력 3년↑정규직2025-5-24

마감

밀버스
CRM서울 강남구경력 5년↑정규직2025-4-23

마감

디핀
디핀
인하우스서울 강남구경력 1년↑정규직2025-5-23

마감

더비팀그룹
바이럴서울 금천구경력 1-3년정규직2025-3-28

마감

에이블런
그로스서울 마포구신입·경력 2-5년정규직2025-4-11

마감

에이블런
콘텐츠서울 마포구신입·경력 2-5년정규직2025-4-11

마감

마케팅레버리지
퍼포먼스서울 금천구신입·경력 2년↑정규직2025-5-20

마감

법무법인대산
인하우스서울 서초구신입·경력정규직2025-3-28

마감

라이클컴퍼니
퍼포먼스서울 강남구경력 2-10년정규직2025-3-31

마감

드림인사이트
퍼포먼스서울 구로구신입·경력 1-5년프리랜서2025-3-31

마감

라이브나우
콘텐츠서울 서초구경력 5-10년정규직2025-3-31

마감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