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종로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슬픈사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디지털오션(법인명 : 지어소프트)은 1998년 설립되어올해 26년차인 디지털광고/IT솔루션 회사입니다.코스닥 상장업체로 2021년 매출액은 약 3,786억원 *IFRS연결기준 이며 2022년 예상 매출액은 약 5,500억원입니다. 광고기획, 디자인, 영상, 미디어, SNS, IT솔루션 개발 등의 사업분야에총 112명의 전문인력이 일하고 있습니다. 주요 광고주로는 한국GM, KT, DB손해보험, 한화자산운용, SDU, 오아시스마켓(자회사) 등이 있습니다. 광고 기획 및 퍼포먼스 마케팅에 경험이 있는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