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4.21 19:33
심해어
좋아요 1
조회수 1,847
댓글 0
이런 브랜딩 참 괜찮은 것 같아요.
폭넓은 연령대를 공략하기에도 좋은 소재인데다 좋은 취지의 이벤트로 기업이미지 제고에도 매우 효과적일 거란 생각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심해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심해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