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과 이말년의 콜라보네요 ㅎㅎ
광고지만 재미있게 봤어요 ㅎㅎㅎ
요새 웹툰작가와 콜라보해서 진행하는 광고가 재미도 있고 스토리도 잘 전달하는 것 같아서 저는 좋은것같아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2.06 18:57
좋아요 6
조회수 4,334
댓글 7
티몬과 이말년의 콜라보네요 ㅎㅎ
광고지만 재미있게 봤어요 ㅎㅎㅎ
요새 웹툰작가와 콜라보해서 진행하는 광고가 재미도 있고 스토리도 잘 전달하는 것 같아서 저는 좋은것같아요
[뉴스 콕] 화이트데이, ‘꾸미기’와 팬덤 문화가 이끄는 소비 트렌드
소마코
왜 유독 다이소 건기식 판매에 더 예민한 걸까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퍼널 알아보기 – 개념, 모델, KPI
TBWASEO
누가 종이 잡지 봐? 인스타그램 매거진의 시대
소마코
[네이버 광고]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알아가기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지아이코퍼레이션
유통 불황에도 다이소만 붐비는 이유 (데이터 有)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