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김해 경전철에서 실시되고 있는 핑크라이트 캠페인은
비콘을 활용한 IoT기술을 접목시킨 임산부 좌석 배려 캠페인입니다.
기존 임산부 뱃지보다 더 강력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는 점에서 한번쯤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제 리뷰도 같이 올려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0.10 12:50
좋아요 4
조회수 2,915
댓글 7
부산-김해 경전철에서 실시되고 있는 핑크라이트 캠페인은
비콘을 활용한 IoT기술을 접목시킨 임산부 좌석 배려 캠페인입니다.
기존 임산부 뱃지보다 더 강력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는 점에서 한번쯤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제 리뷰도 같이 올려봅니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