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글 알림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미궁365] 대장사랑 올리브영 마케팅 캠페인

2025-06-17 12:45

  • 매출향상, 브랜딩

  • 식/음료

  • 최소 5,000만원 ~ 최대 1억 5,000만원

  • 2025.06.30D-7

안녕하세요


당사는 8년 동안 식이섬유 카테고리 내 1위를 지켜온 단단한 브랜드입니다.

금번 올리브영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와 더불어
기존에 진행하지 않았던 올리브영 마케팅 강화 및 카테고리 내 탄탄한 입지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기 내용 "(미궁365) 대장사랑 X 올리브영 마케팅 캠페인 RFP"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미궁365) 대장사랑 X 올리브영 마케팅 캠페인 RFP ] 

1. 프로젝트 목적

    A. 올리브영 채널 중심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성장

        i.입점 후 별다른 마케팅 액션이 없었던 올리브영 채널 본격적으로 활성화

        ii.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마케팅 강화 및 이너뷰티/슬리밍 카테고리 내 탄탄한 입지 형성


2. 목표

    A. 전체 ROAS 300% ( 퍼포먼스 매체 대시보드 데이터 기준, 오가닉 매출 제외)


3. 기간 및 예산

    A. 캠페인 기간 : 2025년 8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 5개월, LIVE 시점 유연하게 조정 가능 )

    B. 광고 예산 : 월 1 ‒ 1.5억원 ( 대행 수수료 별도, VAT 별도 )


3. 요청 사안

    A. 올리브영 채널 중심 마케팅 전략 제안서 1부 작성 후 제출

    B.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외 광고 매체 또는 상품 운영안 중심으로 위 제안서 작성

    C. 주력 제품 대장사랑 오리지널 14P 중심으로 위 제안서 작성

    D. 올리브영 오프라인 마케팅 방안 제안 가능 ( 단, 부가적인 요소 )


4. 참고 사안

    A.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 매장 입점 완료 (대장사랑 오리지널(14P))

    B. 올리브영 온라인몰 대장사랑 오리지널(14P), 다이어트(14P), 프리미엄(14P) 입점 완료

    C. 올리브영 전용 제품 생산 등 광고 외 요소도 제안 가능


5. 비딩 일정

    A. 제안서 제출 기한 : 2025년 06월 30일

    B. 제출 방법 : 아래 담당자 이메일로 제안서 PDF 파일 제출

    C. 대행사 선정 기한 : 2025년 07월 11일 ( 담당자 개별 연락 예정 ) 



제안 및 연락은 하기 메일로만 부탁 드리오며
선정 여부는 마감 이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첫 번째 의뢰

의뢰자 정보

보유캐시 캐시 캐시 충전

업체명

미********

담당자명

성산****

연락처

0503-****-****

이메일

ma***@****.***

・ 의뢰자의 선호하는 연락 방법은 이메일입니다.

목록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