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 목적
A. 올리브영 채널 중심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성장
i.입점 후 별다른 마케팅 액션이 없었던 올리브영 채널 본격적으로 활성화
ii.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마케팅 강화 및 이너뷰티/슬리밍 카테고리 내 탄탄한 입지 형성
2. 목표
A. 전체 ROAS 300% ( 퍼포먼스 매체 대시보드 데이터 기준, 오가닉 매출 제외)
3. 기간 및 예산
A. 캠페인 기간 : 2025년 8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 5개월, LIVE 시점 유연하게 조정 가능 )
B. 광고 예산 : 월 1 ‒ 1.5억원 ( 대행 수수료 별도, VAT 별도 )
3. 요청 사안
A. 올리브영 채널 중심 마케팅 전략 제안서 1부 작성 후 제출
B.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외 광고 매체 또는 상품 운영안 중심으로 위 제안서 작성
C. 주력 제품 대장사랑 오리지널 14P 중심으로 위 제안서 작성
D. 올리브영 오프라인 마케팅 방안 제안 가능 ( 단, 부가적인 요소 )
4. 참고 사안
A.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 매장 입점 완료 (대장사랑 오리지널(14P))
B. 올리브영 온라인몰 대장사랑 오리지널(14P), 다이어트(14P), 프리미엄(14P) 입점 완료
C. 올리브영 전용 제품 생산 등 광고 외 요소도 제안 가능
5. 비딩 일정
A. 제안서 제출 기한 : 2025년 06월 30일
B. 제출 방법 : 아래 담당자 이메일로 제안서 PDF 파일 제출
C. 대행사 선정 기한 : 2025년 07월 11일 ( 담당자 개별 연락 예정 )
🔥 첫 번째 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