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의 메인 브랜드_메인 상품은 '디퓨저' 이며,
판매량 및 인지도 오랫동안 카테고리 상위권 유지 중에 있습니다.
브랜드 매출액 증대 및 브랜딩 강화를 위한 미디어 믹스 전략을 제안 받고자 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매체에 입점 되어 있으며, 월 집행 광고비 1억 이상 입니다.
마케팅 총 예산은 1억+@ 새로 진행하는 마케팅의 제안이 합당하면
추가로 예산 집행 가능합니다.
분기별/월별(가능하다면) 가능하다면 숏텀/롱텀으로 실현 가능한 마케팅플랜 제안 부탁 드리며,
통합으로 진행하기를 선호하지만, 각 마케팅 매체 별 동종 업계 레퍼런스 및 캠페인 성공 사례가
있으시다면 자신있는 매체 별도로 제안 가능합니다.
메인 으로 매출이 발생되는 판매 플랫폼은 네이버 / 쿠팡 / 오늘의 집 입니다.
진행 중인 광고 매체 및 마케팅 확장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네이버스마트스토어로 브랜드 매출 발생되고 있어, 스마트스토어 매출을 유지/상승 시키면서
메인으로 자사몰 플레이 할 계획이니 이에 맞게 제안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KPI: 매출, 브랜딩
* 진행 중인 매체
ⓐ네이버 SA/DA
ⓑ오늘의 집
ⓒ쿠팡/티몬/위메프
ⓓ오픈마켓/카카오
* 브랜딩/마케팅 확장 계획
ⓐMETA
ⓑ구글
ⓒ유튜브
ⓓ브랜딩
ㄴSNS 오피셜 계정 브랜딩 및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ㄴ SNS계정 활성화
ㄴ 인플루언서 시딩(무가/유가 메가시딩 가능)
ㄴPPL
ㄴ팝업
제안서는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면, 내부적으로 검토하여 2~3곳 선정 후에 유선 상으로 따로 연락 드리고 미팅 일정 잡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소개서 / 공통제안서는 제안 받지 않습니다. 서로 시간 낭비 하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 디퓨저/향수/바디케어/리빙 카테고리의 레퍼런스가 있으시다면 함께 전달 부탁 드립니다.
* 통합광고대행을 희망하지만, 마케팅 매체가 많고 브랜딩도 필요하기에 레퍼런스+캠페인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 대행사들도 별도로 참여 가능합니다. (SA대행사분들의 SA만 제안하는 것은 받지 않겠습니다.)
* 유선 상으로 전화 주시면 아무리 제안 잘 주셔도 선정 제외입니다.
현재 매출 볼륨도 적지 않은 브랜드 이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도가 깊습니다. 궁금하실 부분들을
기재하느라 글이 길어졌습니다.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회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