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캠페인 목적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반려동물 앱 다운로드
2)진행 상황
- 네이버 브랜드검색, 파워링크, 구글 UAC, 엔스테이션 진행 중
- 엔스테이션 비중이 높으나 앞으로 네이버, 구글 비중을 점차 늘려갈 계획
3) 진단을 토대로 한 요청 사항
- 네이버 브랜드검색 전환율 10%, 파워링크 전환율 14%의 저조한 전환율을 개선하였으면 함
- 약 1,500만원 금액으로 유의미한 구글/네이버 검색 광고 집행 전략 문의
- 대행사의 경우, 구글/네이버 공식대행사 선호
- 앱다운로드 수 증가에 효과적인 예산 설립 및 매체 선정
4)기타 안내 사항
- 최종 대행사 선정 시 1년 단위 기간으로 대행 광고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