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고 회사와 제조업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최근 구조적인 문제 때문에 월 광고 매출 10억을 피이관 했습니다.
제조업도 중요하지만, 광고업 또한 소홀히 할 수 없기에
다시 한번 매출을 만들려고 준비하였습니다.
현재 이관할 수 있는 광고 매출은 1억~2억 사이입니다.
내년 상반기에 5억 이상을 예상하며,
상반기에
저희 PB제품 또한 월 일 억 원의 마케팅 예산을 설정했습니다.
해서 대대행으로 받을 수 있는 수수료와 광고 매체 제안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네이버, 다음/카카오, 이베이(G/A), 11번가, 위메프, 쇼핑박스/타임보드/롤링보드, GFA, 리타겟팅(업체별), 구글, 신제품 등
대행사명, 매체별 수수료(언급한 매체 외 수수료가 있는 매체도 같이 제안 부탁드립니다),
대행사코드(ex.네이버 포스, 오픈마켓 관리계정 등) 가능여부, 정산일 함께 제안 부탁드립니다.(쇼핑박스, 오픈마켓 등 이슈 매체 문제점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수료는 대대행으로써 최대 대행피 외 제안은 정중히 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