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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관리와 DB관리를 위한 프로그램, IcanTM

2008-09-30 1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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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70.01.01마감

현재 프로모션도 진행할까합니다. 첨부파일에 내용을 적어봤습니다.
인터넷전화환경을 도입하는 곳에는 제안할게 더 많지만, 이번에 통화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만 홍보를 하겠습니다.

대상 : 전화를 많이 사용하면서 통화내역관리가 필요한 곳. 1인이나 소규모.
목표 : 소프트웨어 인지도 올리기


통화관리라고 해서 꼭 콜센터 장비와 솔루션을 도입해야 하는건 아닙니다.
엑셀을 활용하거나, 여타 프로그램들을 잘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암만 편해도, 손에 익숙한 방법을 바꾸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닐 것 입니다.


IcanTM도 프로그램인데, DB관리 기능과 통화메모관리 기능을 통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본정보DB와 통화내역DB가 각각 기록되기에, 한 명에게 여러개의 상담기록을 매칭시켜 정리할 수 있습니다.

DB관리와 자료정리라는 면에서 몇가지 도움되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중복제거, 국번 자동으로 집어넣기, 그룹핑, 엑셀 합치기 등이 있습니다.


ARS, IVR을 구축해야하는 규모라면, 인터넷전화환경의 IPCC로 구축을 해드립니다.
IPCC로해도 기존 사용하는 번호체계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사무실마다 통신환경이 다양하기 때문에, 콜센터급 구성을 하시려면, 실사를 해야합니다.


체계적인 DB관리를 위한다면, IcanTM과 연동되는 단말기로도 충분한 환경이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전화를 도입할 곳이면, 게이트웨이라는 것으로 세팅하면, 키폰처럼 전화를 넘겨주고, 당겨받기도 지원이 됩니다.

IcanTM은 단말기와 같이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EZcaller는 전화거는 업무가 많다면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MagicPhone은 CTI전화기라서, 이 단말기와 같이 사용하는 것이 모든 기능을 다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에 걸린 프로그램은 데모용으로 테스트해보실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는 엑셀파일을 불러오시거나, Sample 폴더에 파일도 있으니 열어서 테스트 가능합니다.
데모나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면, 쪽지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에는 모바일관련해서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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