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의점 업계 1위,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시도, 새로운 방향성은?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코스메틱 브랜드 컨설팅 및 총괄 대행 함께 하실분들 제안을 받고 싶습니다.

2020-10-20 15:36

  • 브랜딩

  • 뷰티

  • 3,000 만원

  • 2020.10.25마감

코스메틱 브랜드 컨설팅 및 총괄 대행 함께 하실분들 제안을 받고 싶습니다.


현재 저희는 올리브영을 포함한 수도권 백화점들에도 입점이 되어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회사입니다.

홈쇼핑 및 다양한 퍼포먼스 마케팅들을 내부에서 진행을 하였었으나 현재 내부 사정으로 외부 파트너사

분들과 함께 협업으로 장기적인 진행을 함께 하고 싶어서 제안을 받았으면 하여 의뢰를 남깁니다.


현재 저희가 원하는 방향성은 신규 브랜드 런칭이며 유튜버, 블로거, 인플루언서, 카페침투, 검색노출등

전반적인 예산에 맞는 플랜들을 함께 기획하여 진행 및 다양한 시너지들을 얻고자함이 주 목표입니다.


예산은 1개월 3천만원의 예산으로 시작되며 추후 +@적으로 추가로 진행하기에 좋은 컨텐츠 채널을

제안주신다면 추가적으로 함께 진행할 생각들도 있습니다. 회사소개서와 제안서 함께 첨부해셨으면 하구요.


어떤쪽으로 진행들을 하고 계신지 채널별로만 텍스트로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의뢰자 정보
업체명

(주********

담당자명

연제****

연락처

-

카카오톡

re****

이메일

yj***@****.***

네이트온

-

※ 의뢰자의 선호하는 연락 방법은 이메일, 카카오톡입니다.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