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산이 크지 않기 때문에 롱테일 키워드 위주로 접근해서 성과를 보고 지출규모를 키워 핵심 키워드까지 잠식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싶어요.
상세딜, 지역딜, 운동 키워드, 브랜드 키워드 크게 4개 카테고리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상세딜 - m.classpick.co.kr 내의 특정 요가샵 같은 세부 서비스로 랜딩
지역딜 - 지역 키워드+운동 키워드 조합으로 해당 지역 랜딩페이지로 랜딩: 기능 구현 예정
운동 키워드 - 운동 키워드 조합으로 해당 운동 랜딩페이지로 랜딩: 기능 구현 예정
브랜드 키워드 - 자사 브랜드명 및 타사 브랜드명 + 관련 키워드(운동앱 등) 조합
O2O라서 디맨드/서플라이 늬앙스에 대한 이해도와, 운동 관련 서비스이다 보니 발생하는 시즈널 이슈에 대해서도 유연히 대응할 수 있는 에이젼시를 찾고 있어요.
O2O서비스에 대한 과거 포트폴리오가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고 꼭 O2O 포트폴리오가 없더라도, 산업에 대한 스터디를 함께 하며 같이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사를 찾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