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네이버가 리뷰글 노출 로직 등 검색 서비스 전반을 점검해 4월부터는 대가성 리뷰글이 검색결과에 노출되지 않도록 개선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네이버는 대가성 리뷰 글에 대해 이용자들이 광고임을 알 수 있도록 '대가성 홍보글' 임을 표기하도록 하고있지만 이마저도 검색 품질을 훼손한다 판단하여 검색결과에서 줄여나가겠다고 합니다...(계속)
광고리포트를 얼마나 신뢰할 것인가 흔히 노출량 대비 클릭률이 떨어지는 키워드들은 노출순위를 높이거나 광고문안을 개선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또한 클릭수 대비 전환율이 떨어지는 키워드들은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매칭도, 상품 경쟁력, 홈페이지 완성도 등을 개선하는게 일반적입니다. 보통의 기준에서 위 사항만 충실히 이행하여도 꽤 훌륭합니다. 그런데 막상 광고리포트에만 매몰되어 생각을 하게되면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실수를 하곤 합니다...(계속)
CPC, 얼마까지 허용하실 수 있나요? 메기 보스님께서 검색광고마케터 공부 중 최대허용CPC에 대해 질문한 내용입니다. A) 최대허용 CPC란? 목표수익률을 달성하기 위해 허용할 수 있는 클릭비용의 최대치를 말합니다. 아이보스에서는 이를 MCPC라 부르고 있습니다...(계속)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고객을 향한 마인드. 밤에 책을 읽다가 좋은 구절이 있어서 아이보스식구들과 공유하고 싶어 남깁니다. 내가 파는 제품 정말 좋으니까 판매를 합니다. 그런데 아무리좋아도 고객이 몰라주면 판매가 안되죠. 그런의미에서 이 구절이 참 와닿았습니다. "당신이 상대하는 상대(고객)는 덩치만 커다랄 뿐 속마음은 천진한 어린아이에 불과하다. 따라서 상대를 사로잡는 방법은 나 자신이 얼마나 뛰어난지 보여주는데 있지 않다. 상대에게 내가 얼마나 편안한지 보여주는데 있다....(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3-13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글재능기부 교육에 동참해주세요.
이전글인스타그램, 이벤트, 성공적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