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1. 이용자가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이 아이들 사진을 올려서 자랑을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고 내가 맞는 업종이면 시작하시면됩니다. (주부타겟 업종이 잘됩니다) 2. 헛수로 카카오채널 소식받기를 모으면 하나도 효과가 없습니다. 예를들어 얼마주시면 소식받기 1000명 모아드립니다 이런건 절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3. 소식받기를 모을수 있는 방법은 카카오성과형광고가 제일 확실합니다...(더보기)
[유1*] 제가 예전에 페이스북 게시물 광고를 돌릴 때페이스북 좋아요 로고를 넣었다가 2차 심의 반려되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ㅜㅜ 이미지 안에'좋아요도 누르고 경품도 챙겨가세요'라는 문구를 삽입해도 괜찮을까요?^^; [김1*] '좋아요' 'like' '따봉표시' 'Facebook표시' 는 아마 안된다고 들었던거같애요, [유1*] 아아 ㅜㅜ 그럼 저 문구도 어렵겠네, [뎡1*] 최고에요 누르고는 될려나요...(더보기)
한 회사의 언론 홍보를 담당하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한번의 보도자료로 메이저 언론사를 포함해 20곳 정도에 노출 됩니다. 문득 다른 쪽에서는 어떻게 언론 홍보를 하는가 궁금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던 중에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보도자료 단가를 계산해서 홍보를 진행하고 계시더라구요. 물론 이 방법이 가장 최고의 방법이겠지만 개인적으로 '홍보 담당자' 한명의 역할이 향후를 위해서라도 ...(더보기)
얼마전, 인스타그램에서 쇼핑 기능을 강화할 계획을 밝히며 많은 소셜마케터, SNS마케터, 소상공인, 중소사업자 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9월에 '페이스북'이 먼저 쇼핑 기능을 강화했었죠? 기업과 단체 등이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쇼핑몰을 만들 수 있는 '샵 섹션'이 만들어 졌었습니다. 샵 기능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쇼핑몰 처럼 만들 수 있고 '추천 제품으로 설정'을 활용하면...(더보기)
이제 모바일 페이지가 검색순위에서 더 중요해졌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구글 검색을 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구글의 검색 순위 산정 시스템은 아직도 해당 페이지 콘텐츠의 데스크톱 버전을 기준으로 검색 관련성을 판단합니다. 모바일 페이지가 데스크톱 페이지보다 콘텐츠가 적은 경우 이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구글 알고리즘은 모바일 검색 사용자가 보는 페이지를...(더보기)
다음글아이보스 대행사 탐방, 건돌이닷컴을 만나다!
이전글아이보스를 뜨겁게 달군 게시글 BEST 10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