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효과 측정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일반적으로 회사측에서는 마케팅(이벤트 등)을 진행한후 -> 매출 증대 이런 구조를 원하시죠... 이 부분이 참 어려운것 같아요. 예를들면, 현장 이벤트로 증정품을 준다던가, 페북 이벤트를 진행해서 경품을 지급했다던가...(더보기)
어제 네비게이션 등록하는 법 김대표님한테 조언 듣고 진행했는데요 ~ ^^/ 오프라인 매장 영위하고 계신 대표님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 ~ 후기 준비했습니다. 제가 등록한 회사는 김기사 아이나비 아틀란 티맵 올레나비이구요. 아이나비 올레네비 티맵 같은 경우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서 상호명 주소 전화번호만 알려주면 손쉽게...(더보기)
보스님 뷰티쪽으로 유투버들 진행하셨을 때 구매로의 전환률이 있다고들 하시던가요? 궁금하네요! [이1*] 뷰티 전환후 어떻게 확산하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금 저희도 뷰티 진행한 업체들 그래프보면 확산방향을 잘 잡은 곳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는데 어정쩡하게 투자하는 곳은 그래프가 올라가는 수치가 미비합니다. 페북/인스타의 이해도의 차이도...(더보기)
네이버는 사용자들과 함께 검색 분야에서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 사용자X네이버검색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네이버 검색이 지향하는 라이브 검색으로의 방향 아래,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생생하고 편리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더보기)
#1 애플이 앱스토어 검색결과에 유료로 상단 배치를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애플은 구글처럼 앱 검색 결과의 상단에 표시해주는 조건으로 개발자들로부터 대가를 받겠다고 합니다. 검색결과의 유료화는 구글이 도입해 이미 확실한 사업 모델로 자리 잡았고, 애플은 이 방식을 채택해 매출 확대를 추구하겠다는 방침으로...(더보기)
다음글온라인 쇼핑, 무슨 요일에 가장 많이 할까?
이전글페이스북 마케팅에 참조할만한 서비스 공유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