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마케팅 실제 구매로 잘 전환될까?

2016.04.18 11:39|

보스톡|

추천0|

조회수978|

댓글1

[강1*]
조보스님 뷰티쪽으로 유투버들 진행하셨을 때 구매로의 전환률이 있다고들 하시던가요? 궁금하네요!
[이1*]
뷰티 전환후 어떻게 확산하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금 저희도 뷰티 진행한 업체들 그래프보면 확산방향을 잘 잡은 곳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는데 어정쩡하게 투자하는 곳은 그래프가 올라가는 수치가 미비합니다. 페북 / 인스타의 이해도의 차이도 크더라구요 마케터 담당자님들의
[조1*]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경우 자발적이고 매우 충성스러운 구독자로 이루어진 강력한 네트워킹이기 때문에 메세지 도달율이 높은 편입니다. 실제로 영상 하나로 구매로의 전환율까지 판단 드리지는 못하지만 지속적인 영상자료가 남아있고 노출이 가능한 부분들을 생각하셨을 때 필요한 부분이긴 하지요.
구독자들은 저 유튜버는 어떤 제품을 쓰는지에 대한 제품문의가 엄청나게 이루어지는데 이러한 것들을 풀어주니깐요
[강1*]
자세한 설명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조1*]
영상을 활용해서 바이럴을 잘 풀어내시면 충분한 구매로의 전환으로 이어진다고 판단이 되네요. 크리에이터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래서 업체들이 비용만 높은 방송 ppl보다 1인 크리에이터에게 더 집중하는 이유기도 하구요!
물론 태양의 후예같은 드라마 전회차에 거쳐 제작비용 맞추어서 ppl을 풀어낸다면 당연히 승산이 있겠지만 그러기에 금액이 너무 비싸니깐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이 뜨다보니 크리에이터들을 활용한 마케팅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 것이지요 이상입니다 ㅋ
  •   보스톡
댓글 1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