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동복쇼핑몰을 하고 있는데요.
어느고객이 주문한상품 3가지중에 하나가 빠졌다고 하는데
저는 분명 발송을 했거든요,,
이럴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고객은 다른상품으로 대체해 달라는데
고객의 요구대로 해줘야 할까요?
아님 상품을 보냈으니 안된다고 해야 할까요,,
참 난간하네요^^;
여러보스님들은 이럴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답변 부탁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4.17 09:50
좋아요 0
조회수 3,975
댓글 7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