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익분기는 커녕 계속된 적자때문에 폐쇄의 기로에 있습니다...
그동안 운영한게 아까워서 문닫기도 그렇고...
계속 운영하자니 답은 안나오고....
뭐가 문제인지 전혀 모르겠고...
하루 방문자가 1000명정도 이고 구매자는 4명정도 입니다...
이젠 지칠대로 지쳐서....ㅠㅠ
뭐가 문제인지 냉철한 평가를....
차라리 접는게 낳을까요??
http://www.my-scandal.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6.03 18:43
좋아요 0
조회수 4,955
댓글 19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