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곳은 로그인 상태로 두는 곳도 있고
또 다른 곳은 로그아웃 상태로 만들어 다시 로그인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단편적으로 생각하면 로그인 상태로 두면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할 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하지 않는 곳이 많다는 것은 다른 이유가 있을 텐데요.
1. 어떤 이유들이 있을까요?
2. 1위 이유를 감안한 후라고 가정한 상태에서, 로그인 유지가 나을까요? 로그아웃이 나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1.17 10:10
좋아요 0
조회수 7,717
댓글 11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