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회사는 EM기술로 각 종 생활용품을 만들어내는 중소기업입니다.
그리고 물건만을 파는게 아니라 그 활용법에 대한 지식을 전수하는
교육+쇼핑몰이 함께 이루어지는 특이한(?) 회사입니다.
잘먹고 잘살자가 아니라 제대로먹고 제대로 살기위한 것이죠.
날카로운 비판 바랍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3.29 11:55
좋아요 0
조회수 4,032
댓글 1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