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아이보스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사는 최명호라고 합니다^^
인터넷마케팅의 초보자이고 현재 현수막사이트 “알리세현수막”(www.alrise.co.kr)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2006년 11월에 홈피 리뉴얼하고 오버추어광고를 시작했는데
성탄절성수기때는 하루에 150명정도 클릭해서 3~4건의 주문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증은 통 소식이 없는것 같네요(물론 클릭수도 줄어들기는 했지만...)
그래서 고수님들의 객관적인 평가를 받아보고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현수막쇼핑몰이 일반쇼핑몰과 조금 다른 점은 현수막디자인에 관한 소비자와의 의사소통의 수단을 홈피에서 구현해야 한다는 점이겠지요(디자인요청-디자인수정-출력승인 등등..)
홈피리뉴얼 하면서 가격정책도 바꾸었습니다
회원가입후 구매횟수에 따라 회원을 등급별로 분류하였고
등급별로는 할인폭(최대 15%)을 두어서 충성고객을 확보하려 했구요
(팝업창에 표현되어 있슴)
현수막쇼핑몰로는 드물게 계좌이체 및 카드결제시스템까지 구축을 하였습니다
세부카테고리중 일부에는 아직 샘플들이 등록되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어떻게 정리를 해야할지 잘 모르겠는데....
1. 메인화면의 디자인 전반적인 구성에 대해서 한말씀 ?
-개선할점이 있다면....
2. 가격정책(회원등급별 할인정책)이 소비자에게 어느정도의 구매력이 있을까요?
3. 세부카테고리별 준비된 샘플디자인의 디자인품질은 어느정도인지요?
4. 그밖에 다른 어떤 말씀이라도 .....
http://www.alrise.co.kr
준비된 리터가 많지 않아 조금밖에 못 드려 죄송합니다^^(10리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조언 부탁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