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에 눈이 가야하는데, 모델 얼굴로 가버린다고...
옷을 판매하는 사이트인데..
옷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은 옷을 보러 가는 거지
사이트를 구경하러 간 게 아닌데..
사이트가 너무 화려하여 옷에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를 겪곤 합니다.
옷을 저렴하게 판매할 때는
질이 좋은 제품인데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이미지를 전달해야 하며
(오프라인에서는 처분, 부도, 한정 판매 등의 말과, 상품 진열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또 옷을 고가로 판매할 경우에는
상품 수를 많이 두지 않고, 디스플레이에 주력합니다.
웹사이트를 설계하실 때에도
가격에 맞춰서 하시기보다는 판매 전략과 맞춰서 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i-boss.co.kr(10)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