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는 곳이 출범했네요.
1인 미디어 뉴스 공동체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야가 그랬듯이
미디어 분야 역시 빠르게 '집중'에서 '분산'으로 이동되고 있습니다.
이런 사업모델이 앞으로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가는군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11.15 14:14
좋아요 0
조회수 5,833
댓글 1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