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남는 광고는 감각형 > 유머형 > 정보제공형 > 감동형 순이네요..
오래된 자료지만 보스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5.30 11:54
좋아요 0
조회수 4,892
댓글 6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