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아가타나 롱샴, 키플링과 같은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데..
키워드에 따라서 구매전환율이 0.2% 인것도 있고...2.5% 인것도 있고...
구매 전환율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고민입니다
구매 전환율이 떨어진다는 것은 결국 사이트 내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겠지요..-.-;;
구매 전환율이 몇 퍼센트 정도들 나오시는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1.18 13:57
좋아요 0
조회수 5,594
댓글 1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