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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터가 부자가 아닌 이유

2023.09.13 14:14

3D철학관

조회수 2,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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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터가 부자가 아닌 이유


1.성공하는 사람은 원래 소수다 : 온라인 마케팅을 잘하는 사람은 많지만, 원래 모든 분야에서 성공하는 사람은 극히 일부입니다. 대부분은 평범한 수입을 얻습니다.


2.수입의 제한 : 일반적으로 마케팅 결과물에 대한 수익이 아니라 마케팅 과정에 대한 가치만 인정받습니다.


3.화려함 속의 노가다 : 실제 온라인 마케팅 업무는 지속적인 학습과 실패경험, 개선, 노력, 장시간의 근무가 필요합니다. 이런 고통스러운 과정속에서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시간과 인내가 필수인데 쉬운일이 아닙니다.


4. 일시적인 성공 : 성공한 몇몇 마케터들도 순식간에 몰락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변화, 알고리즘 변경, 경쟁자 출현등으로 오늘의 성공공식이 내일의 실패 원인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5. 자본 부족 : 사업을 위한 자본을 모으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6. 내 상품이 없는 마케터 : 아무리 실력있는 마케터도 나만의 상품, 서비스가 없다면 제한된 수입만 얻게됩니다.



그렇다면 마케터가 돈을 많이 벌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1. 전문 분야 정하기 : 특정 산업이나 기술, 분야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문성을 갖추면, 그 분야에서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고 이는 더 높은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자신의 브랜드 구축: 자신의 이름이나 사업명을 잘 알려진 브랜드로 만들면, 클라이언트나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신뢰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결국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와 함께 높은 급여로 연결됩니다.


3. 지속적인 학습과 개발: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므로, 최신 정보를 항상 파악하고 새롭게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럴수록 자신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네트워킹: 다른 마케터들, 업계 전문가들, 잠재적 클라이언트들과의 네트워크 구축도 중요합니다. 그들로부터 새로운 아이디어나 비즈니스 기회를 얻거나 협력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5. 자체 제품 혹은 서비스 개발: 자신만의 제품 혹은 서비스를 개발하여 판매함으로써 추가적인 소득원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6.성과 기반 보상: 단시간 내에 큰 성과를 내는 프로젝트의 경우, 성과에 비례하는 보상을 제안하여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고객의 장기적인 관계: 한 번의 프로젝트만을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그들로부터 반복적인 비즈니스를 얻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하다 머리안돌아가서 잠시 딴생각...


GPT 돌림요~

모두 부자되시길~

마케팅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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