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비전공자 마케터 취준생

2022.05.15 10:32

봄영

조회수 1,633

댓글 8

안녕하세요. 마케팅이란 학교 다닐때 교양과목으로 한번 수업들은적 밖에 없으나 현재 마케터로 취업하고 싶은 비전공자 취준생입니다.


현재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를 국비수업을 받고 있으며

마케팅에 대한 기본지식이 너무나 전무하고 뭔가를 준비하고 싶은데 무언가를 준비할 줄을 몰라 

길을 잃었습니다. 여기저기 유튜브로 보아 제가 하고 싶은건 콘텐츠 마케터 인것같은데

어떤걸 준비해야 하며, 개인적으로 기초 마케팅 이론에 대한 지식도 없어서 어디서 무료인강처럼 유튜브를 통한 공부도 좋구요! 어디서 공부를 할 수 있는지ㅜㅠ 그런 기초지식을 습득하고 싶습니다.

네이버 부스트는 디지털 마케팅 밖에 없더라구요ㅠ 


제 앞길을 잘 잡아주실 길잡이 분들 정말 너무너무 부탁드립니다!

정리하자면,

(나이가 20대 후반에 비전공자 이기에 시간단축할 수 있는 방법으로 부탁드립니다!)

1. 콘텐츠 마케터가 되기위해 기초 마케팅 이론 공부할 수 있는 방법(사이트 등)이 무엇이 있는가? 

2. 콘텐츠 마케터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가? (유튜브로 찾아서 봤는데도 감도 안잡히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ㅠ)

3. 타 회사 경력1개 밖에 없는데 근무기간도 짧고 전공이 완전 다른 전공이라 도움이 안되는데 

그냥 신입 콘텐츠 마케터로 지원을 할때 제가 무엇을 준비해야하고 어떤식으로 이 취준을 해야할지 길을 잡아주세요..


살려주십쇼...ㅠ

비전공자마케터콘텐츠마케팅취준생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