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사실,,, 브랜딩이고 나발이고 돈이 나 잘벌렸으면 ?
2021.12.15 17:32
좋아요 10
조회수 1,886
댓글 13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마케터 라면, 이런걸 자주 보셨을 겁니다. 5A , 필립코틀러라는 분이 만드는 부분이죠, 브랜딩을 만드는 5가지 단계 라고 하는데, 보통 대부분의 기본적인 것 들 입니다. 인지 단계에서 맨날 하는 이야기 있죠 저스트 두잇 !
이 단어만 봐도 사람들은 보통, 아 그 머 있자나 비싼 운동화 파는 그 회사 라고 생각 하실 겁니다. 일반적인 분들은 그렇게 - 인지 단계 에서 슬로건 과 이번 우리 브랜드 색상은 이거고, 저거고 뭐 하는데,
최근 스토어, 기타 1인 투잡 쓰리잡, 이신 분들이 많은걸 보시면서, 이러한 접근으로
회사 급 의 프로젝트 를 개인이 해보려고 하시는데
저 안에는 무수한 많은 엄청 난 중간 중간의 기간과 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약간의 변형을 주어서 기존 인지도 쌓는 방법을 우회 하는 방식도 가능하다 랄까 ?

과연 비밀리에, 자사 직원이 SNS 옹호글 을 업로드 하는 업체가 있을까요 ? 없을까요 ?
음 ... 민감한 문제라서 패스 하고,
옹호글을 다시 SNS, 커뮤니티에 업로드 진행 바이럴을 하면서 그 사람들이 다시 행동을 유도 하고 질문을 하게 됩니다.
제품의 질이 좋다면, 와 이거 좋다 ~~~ !!! 하겠지 만
이 단계 에서 " 아니 제품 이 좋다며 ! 속았내 !" 가 되어 버리면, 진짜 회사가 망할 수 도 있습니다.
와 칼바람이 분다 ~
진짜 마케팅은 ~ 뭐(모) !? 아니면 둬 (그만 ) ... 인거 같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