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마트스토어 위주로 상품 상세페이지 기획하는데 참 어렵네요
문구 적기도 어렵고 여기에 맞는 포인트도 잡기 어렵네요
식품 쪽이라서 그런지 표현력도 한계도 있는 것 같고
상세페이지 잘 만드는 비결 같은 거 뭐 없을까요?
경쟁사들의 상세페이지도 별로고
문구도 그저 그래서 참 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03 13:28
좋아요 21
조회수 4,067
댓글 25
쿠팡, 스마트스토어 위주로 상품 상세페이지 기획하는데 참 어렵네요
문구 적기도 어렵고 여기에 맞는 포인트도 잡기 어렵네요
식품 쪽이라서 그런지 표현력도 한계도 있는 것 같고
상세페이지 잘 만드는 비결 같은 거 뭐 없을까요?
경쟁사들의 상세페이지도 별로고
문구도 그저 그래서 참 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