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낮아지고 있는 브랜드 충성도 극복방법 ㅠㅠ

2021.09.24 14:07

클레리아

조회수 1,457

댓글 8

조그마한 중소기업에서 광고업무를 하고있습니다.


회사가 처음 시작했을 때는 좀 획기적이었는지 회원가입수도 많고 매출도 나름 쏠쏠했다고 하는데, 몇년 지나니까 비슷한 경쟁자들이 많아지며 입지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래도 지난해까지는 나름 괜찮았는데 올해는 정말 뭐가 안되네요.

특히 내부적으로도 문제가 좀 많이 생겨서 브랜드 충성도라고 해야되나? 이게 많이 줄었습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교재 오류나 커리큘럼(교육쪽입니다)에 대한 컴플레인이 덜했었는데 올해는 너무 많이 늘어나서 회원들이 남들에게 추천해주기 싫을 정도라고 대놓고 말했다고 하네요.

대외적으로 그쪽 분야에서 우리 브랜드의 이미지가 낮아지고 있다는 얘기를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해요.


솔직히 이런 상황에서 다른쪽으로 풀어보려는 노력보다는 진심어린 사과문만 올려도 좋다 라고 생각을 하지만, 윗분들은 어떻게든 다른 쪽으로 풀어보려고 하시는것 같습니다.

거기에는 광고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광고쪽으로 어떻게 하면 낮아진 브랜드 충성도를 상승시킬 수 있을까요? 방법이 있기는 한 걸까요... 대표님은 우리팀에다가 질문을 던지고 계신거같은데 참 난감합니다...ㅠ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