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넘버스]디지털 전환은 숙명...광고업계는 신문과 이별 중

2021.05.04 19:20

놀토

조회수 85

댓글 6

요즘 신문 보는 분들이 점점 줄다보니, 길거리에서 신문보면, 6개월 공짜 그리고 몇만원 주겠다고 하는것을 종종 볼수가 있습니다, 세상에는 공짜는 없다는것 잊지마시기를 바랍니다.


기술 발달로 온갖 산업분야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죠. 일견 관련 없을 것 같은 광고업계도 예외는 아닙니다. 오히려 그 변화의 폭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정보의 소비가 주로 디지털로 이뤄지다 보니 광고 역시도 신문, 라디오, 방송 등 전통 매체가 아니라 디지털 매체들을 통해 이뤄지기 때문이죠.최근 5년만 보더라도 국내 광고시장은 큰 체질변화를 겪었습니다. PC, 모바일 등 온라인 디지털 광고 시장이 급성장했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부평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