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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사태로 소비 줄은 줄 알았지만, 온라인 쇼핑은 작년보다 잘나갔네요

2020.05.07 18:36

엠딩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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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부문 상품군 별로 보면 신발과 스포츠 레저용품, 아동 및 유아용품 만이 전월대비와 전년동월대비 모두 증가했고, 의복과 가방, 패션용품 및 액세서리 등은 전월대비만 증가했고 전년동월대비는 감소했다. 특히 화장품은 전월대비와 전년동월대비 모두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발 온라인 거래액은 전월대비 14.7% 증가했고, 전년동월대비 2.7% 증가한 1천881억원을 기록했다.


스포츠 레저용품은 전월대비 24.5% 증가했고, 전년동월대비 12.3% 증가한 3천661억원을 기록했다.


아동유아용품은 전월대비 4.8% 증가했고, 전년동월대비 24.0% 증가한 4천135억원을 기록했다.


반면, 의류, 가방, 패션용품 및 액세서리 등은 전월대비와 전년동월대비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의류 온라인 거래액은 전월대비 25.1% 증가했으나, 전년동월대비도 -4.8% 감소한 9천419억원을 기록했다.


가방은 전월대비 5.9% 증가했으나, 전년동월대비 -4.3% 감소한 2천152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용품 및 액세서리 온라인 거래액은 전월대비 0.6% 증가했으나, 전년동월대비 -12.1 감소한 1천836억원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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