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선배보스님들에게 공식 포스트 신청방법이 궁금해서 여쭙니다

2018.07.19 11:55

딸아쟁이

조회수 1,392

댓글 2

네이버 공식포스트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선배보스님들에게 도움 청합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도 않받고 다른 방법을 몰라서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저희 업체는 법인이 아닌 개인사업자가 운영하는 곳이고, 포스트 바뀌지 전에 120개정도 포스팅도 있는 상황에서 언제부턴가 포스트가 뜨지 않아서 더이상 글을 쓰진 않았습니다.


제가 공식포스트 등록하는 방법이나 절차, 필요서류를 몰라서요... 선배보스님들에게 도와주십사하는 질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네이버 공식포스트 등록신청 안내를 봤지만, 도무지.... 공식포스트 신청하는 사이트? 가 없던데.. 어디에다 무슨 서류를 첨부해서 신청하는 것인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공식포스트는 법인회사가 아니더라도 개인사업자 등록증 가지고 신청할 수 있는 것인지, 아니면 별도의 까다로운 요건이 있는 것인지.. 


3. 공식포스트 신청할때 회사명과 포스트 명이 반드시 일치해야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사업자 등록증 상에는 OO공인중개사 사무소 인데, 기존 포스트 이름은 XX부동산  이렇게 서로 다르게 공식포소트를 운영할 수 잇는지요?


4. 혹시 개인업체도 사업자등록증만 있으면 공식 블로그 신청할 수 있나요?


다들 더운데 고생들 하시고 알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짤막한 의견이라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럼, 맛점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