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맛집 체험단에 관해서 한마디..

2016.08.25 19:04

아타락시아

조회수 2,274

댓글 0

많은분들이 광고주가 어느정도 관리를하면 된다고 말하시는데,규모가있고 직원들 많이 고용해서 시간많은 업주가 아니면 관리할 시간 절대없습니다.

잘나가는 블로그를 선택하는것 역시 우리같은 마케팅 종사자들이 가능한 것이지 거의대부분 업주들은 절대 할 수가 없는부분이지요.
많은 업주분들이 잠잘시간을 줄여가며 영업을 하는데 정말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될 수가 없는 부분을 권하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가장 현명한 방법은 정직한 업체에서 적정한 비용을 들여서 위임하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맛집 시장의 물을 흐리는건 책임감도 없고 수익만 생각하는 일부 업체들의 업체 뺐아가기입니다.
문제없이 잘 홍보하고있는 업체를 온갖 사탕발림으로 뺐아가고,수익만 챙기고 홍보도 엉망으로한채 빠져버리는 업체들이 정말 많습니다.

무조건 큰업체가 좋다고 말하는분들 계시는데,이런 횡포를 부리는 대부분이 규모있는 업체들 영업사원들 입니다.

저역시도 업체를 뺏긴 경우가 수차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스스로 다시 찾아오더군요.
광고주가 하는말이 사탕발림에 잠시 눈이멀었다고 저에게 미안해 하는경우 많았습니다.

제가 이글을 남기는 이유는
업체가아닌 광고주가 답답한 마음에 질문하는 내용은 광고주 입장이 되어서 답을 해주는것이 옳지않을까 하는생각이 들어서입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타락시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