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체험단 부작용에 대한 대처 도와주세요 ㅠㅠ

2016.06.15 10:00

옛썰

조회수 3,571

댓글 7

반영.구 체험단을 했던 블로거가 부작용으로 인해 응급실에 실려갔고 병원비랑 신체적정신적 타체험단 체험을 못 한거까지 300만원을 클라이언트(시술한 원장)에게 요구했다고 합니다. 근데 골때린 건 체험단 제공시술을 받고 이외 시술을 추가로 요구했고(얼마냐고) 그래서 원장이 반값에 해줬다고 합니다. 카드결제시 돈이 없어서 계좌불러달라고 했으며 추후 원장이 시술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괜찮냐(부작용이나 몸상태 계좌이체 등등)고 물어봤다고 합니다 원래 이쪽에선 그렇게 경과를 물어보는게 일반적이라고 하네요

 

그러니까 결과적으로 원장은 이런 사람 처음봤다 의도가 이상한거 같다라고 얘기하고 있고 피해자 블로거는 피해를 봤으니 보상을 해달라고 요구하는 입장입니다. 시술비용은 아직 결제를 안 한 상태 같구요.

 

* 의아한점 : 체험단 시술 이외 추가 시술요구(체험단 제공 외 2개나 추가한 독특한 경우)

결제를 안함, 사진을 찍지 않음(시술전후를 위해 원장이 사진 찍어주려했으나 거절)

 

저희가 모집을 해드린건 사실이지만 시술과정에서 벌어진 부작용이고 두 사람의 말이 다르니 어떻게 조언을 해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광고주는 이런 상황이 처음이니까 그에 따른 내용을 우리한테 얘기해주는데..저희가 시술한게 아니기 떄문에 책임은 없다고 보거든요.

 

그렇다고 아예 무시할 수도 없는 노릇이니 난감합니다ㅜ.ㅜ 휴..진짜 이런 경우는 처음 봅니다 이제 까지 반영 구 체험단 중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멘탈붕괴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통화를 해봤는데 광고주와 블로거 누구의 편을 들어선 안 되는 객관적 입장입니다만 광고주께선 인성이 좋으신거 같더군요 계속해서 연락도하고 친절하게 해주셨다는데 그쪽에서 협박성으로 얘기하니 속상해하십니다 결제도 안 하고 다짜고짜 피해보상하라고 하고..솔직히 블로거가 좀 이상해보이긴 합니다 광고주 얘기만 듣긴했지만 좀 이해 안 되는 행동이 한두개가 아니거든요 여기에 다 쓸 수 없지만..그러핟고 저희가 무시하라고 할 수 입장도 아니고 난처하네요 ㅠㅠ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