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게팅 광고를 주로하는 우리는 상당한 난관에 봉착하게될거같네요. ^^
물론 gdn, ddn, 크리테오 등 많은 리타게팅 (베너)광고가 다 적용이 되는 부분이지만...
리타게팅 되는 베너광고 영역이 포스트잇으로 도배가 될거같습니다. ㅜ.ㅜ
http://www.mobiinside.com/kr/index.php/2016/02/10/cannes_postit/
리타게팅광고는 이용자들에 대한 피로도가 높은(?) 상품이죠..
3M사의 포스트잇이 베너광고를 덮고 중요한 메모는 언제던지 남겨놓을수있는
메모장으로 변해버리는군요.
아이디어는 상당히 좋은데..
광고회사는 뭘먹고 살라는건지...ㅋㅋㅋㅋ
창과 방패 같은 개념이 아니라 이용자수가 얼마냐인가에 따라....
광고에 대한 효율이 체감될거같습니다. ^^
재미난게 점점 많이 나오는군요~
새댓글
전체보기